본문 바로가기

일상

고화질 벚꽃사진 공유합니다~

 

 


이제 벚꽃도 지고, 봄도 지나고 여름이 오고 있는것 같은데요. 오늘은 벚꽃이 지기 전, 예뻤던 벚꽃의 사진, 고화질 벚꽃사진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고화질 벚꽃사진

 

 

이 벚꽃사진들은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다녀오면서 찍은 사진인데요. 서울지방검찰청은 서초구 반포대로 158, 교대역 근처에 있는 곳입니다.(tmi...)


서울중앙지방검찰청 인근에는 봄이되면 항상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 오가는 길을 즐겁게 해줍니다.

 

 

 

 

 

흰색, 분홍색으로 피는 벚꽃의 꽃말은 정신의 아름다움이라고 합니다. 외면의 아름다움이라는 꽃말이 잘 어울릴 정도로 예쁜데, 정신의 아름다움이라고 하니 외면,내면이 모든 아름다운 완전체 꽃인 것처럼 느껴집니다.

 

독보적인 아름다움으로 아름다운 사람, 사랑에 흔히 비유되는 꽃은 일년에 정해진 몇 일의 기간동안 볼 수 있다는 것 역시 매력적입니다.

 

 

 

 

고화질 벚꽃사진

 

 

벚꽃에 대한 다른 이야기를 조금 들려드리자면, 벚꽃은 일본의 상징처럼 알려져있어 일본에서 시작되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사실 벚꽃은 제주도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1962년, 식물학자에 의해 벚꽃은 제주도에서 시작되었음이 밝혀졌습니다. 이전에도 (경술국치 이후) 제주도에서 왕벚나무의 자생지가 발견되었으며, 일본의 유명한 학자와 이와 관련된 논문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고화질 벚꽃사진

 

 

이렇게 해서, 벚꽃사진을 보여드리고, 벚꽃에 대한 이야기도 들려드렸는데요. 올해는 이미 거리에서 찾아볼 수 없게 되었지만, 내년에 더 아름다운 모습으로 필 벚꽃을 미리 기대하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스트의 고화질 벚꽃사진은 공유하는 것으로 자유롭게 이용하셔도 무방합니다.)